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에어비앤비 '보스톤208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제주 수많은 에어비앤비 중 제일 좋았던 숙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텔에서만 조식을 제공하는 게 아닙니다! 제주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 보스턴 2081은 아침마다 색다른 조식을 제공합니다!


1. 보스턴 2081

 

 

보스턴 2081은 제주 에어비앤비로 유명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저희 부부도 SNS에서 우연히 본 뒤로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꼭 이곳을 숙소로 정하자'라고 체크리스트에 정해 놓고 그대로 실천을 했습니다. 사실 유명한 건 숙소 안의 창문에 해바라기 밭이 보이는 사진만 보고 반했는데, 저희가 방문한 10월에는 해바라기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 게스트하우스는 이것만이 매력이 아닙니다.


 

첫 번째로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1박에 7~8만 원 밖에 안 되는 가격이면 제주도 가성비 여행으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두 번째로는 매일 제공해주시는 조식입니다. 최고급 호텔에서만 나오는 조식을 게스트하우스의 라면이 아닌 누가 봐도 고급 접시에 담긴 고급 음식들입니다.

 

이렇게 가성비 최고인 게스트하우스를 예약 안 할 이유가 없는데요, 저희 부부는 이 유명한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기 위해 약 3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할 정도로 이미 유명해진 곳입니다.


 

 

참고사항으로는 겨울에는 휴가를 떠나셔서 따로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어 에어비엔비에서 '보스턴 2081'을 검색하셔서 겨울을 제외하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2. 보스턴 2081 내부시설 및 조식 안내

 

 

2-1. 내부시설

침대는 퀸에서 킹사이즈 정도로 추정되는 큰 침대가 아주 푹신한 컨디션으로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거기에 고급 호텔에서만 쓰는 푹신한 이불과 배게도 총 4개가 있습니다! 이런 숙소에서 잔다면 아무리 힘든 일정에도 다음날이면 완벽하게 회복할 수 있는 편한 침대입니다.

 

그리고 거실입니다. 거실에는 환하게 비추는 조명이 아닌 분위기가 나게끔 스탠드나 일부 조명만 킬 수 있게 되어있으며, 더불어 인테리어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배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벽지나 페인트가 아니고 시멘트 같은 마감재로 보다 넓어 보이는 평수와 요즘 트렌드인 인테리어로 디자인을 꾸며놓았습니다.


 

2-2. 조식

제주 에어비앤비 보스턴 2081의 조식은 매일 새벽에 사장님께서 장을 보고 오셔서 숙소에 머무시는 분들에게 요리를 해주시는데요, 맨 위의 메인사진과 더불어 위 사진처럼 매일매일 조식 음식이 바뀌어져서 나옵니다! 바로 위 사진은 계란국 맛이 강한 느낌이기는 하지만 얼큰하면서도 해장국 맛을 내는 얼큰함까지 갖추어진 국 한 그릇입니다. 전 날 숙소에서 술을 과하게 마셨다면 바로 해장이 될 정도로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디저트도 매일 나오는데요, 저 맛있는 국이 나오는 날 디저트는 상큼한 무화과와 체리를 얹은 망고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조식을 먹으면서 내내 했던 말이 '호텔 보다 좋아'라는 말만 몇 번을 했을지 모를 정도로 가성비의 끝판왕 숙소로 저희 체크리스트에 기록해두었습니다.


3.  보스턴 2081 오시는 길

 

이곳은 버스가 다니는 길이 아니므로 렌터카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내비게이션에 '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수로 275(청수리 2081-1)'를 검색하시고 이동하시면 되십니다! 숙소의 위치는 제주도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여행 계획 시 참고하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