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쥬라기공원을 즐기는 4가지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쥬라기공원 어트랙션(Jurassic Park) 소개 및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도 쥬라기 공원 영화의 주인공처럼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번 포스팅은 일본 오사카 지역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쥬라기공원 어트랙션(Jurassic Park)입니다. 현재 시점에서의 일본은 사실 좋지 않은 시선으로 많은 고민 끝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2014년도 10월에 일본 오사카에 방문했으며, 단순히 제 자신에 대한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일본에 대해 불편하시다면 글을 읽지 마시고 '뒤로 가기' 또는 창을 '닫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총 7가지의 영화를 주제로 만든 테마파크입니다. 해리포터, 쥬라기공원, 죠스, 스파이더맨, 미니언즈 등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작품들을 주제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기념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익스트림 한 어트랙션인 '쥬라기공원'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혹시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에 관한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https://evsvc.tistory.com/86

 

해리포터 직접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 어트랙션 소개 및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영화에서만 보셨던 호그와트를 직접 눈앞에서 

evsvc.tistory.com


2. 쥬라기공원 어트랙션(Jurassic Park) 

 

 

쥬라기공원은 1990년 베스트셀러인 소설책을 각색하여 1993년 최초로 개봉된 영화에서부터 인기가 시작됩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유명한 감독이 영화를 만들었는데요, 바로 '스티븐 스필버그'입니다. 쥬라기 공원으로 유명해진 영화감독 이기도 합니다. 


 

혹시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스포일러가 아닌 스토리를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외딴섬에 테마 파크를 만들고 이 섬 안에 이미 멸종한 공룡들을 유전자 복제 기술로 만들어서 풀어놓습니다. 한 마디로 공룡의 시대를 다시 재현해놓은 건데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통제되어 있던 섬의 공룡들이 화가 나서 날뛰게 되고 이 안에 있던 인간들이 습격을 받는 상황을 만든 영화입니다. 


 

저는 '아기공룡 둘리'의 시대 사람으로 공룡을 무척이나 좋아했습니다. 어머니께서 항상 공룡 인형과 공룡에 관련된 서적을 많이 사주시고 저도 좋아하는 만큼 모든 공룡의 이름을 그림만 보고 맞출 정도로 아주 좋아했는데요, 어렸을 때 꼭 한번 만나보고 싶었던 공룡들이 눈앞에 펼쳐져 있으니 다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것만 같았습니다.


3. 쥬라기공원 어트랙션 즐기는 순서

 

3-1. 줄 서기 (웨이팅)

 

 

기본적으로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들은 모두 줄을 서야 합니다. 저 또한 줄을 섰는데요, 지금도 기억하지만 정확하게 2시간 넘게 기다렸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처럼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어트랙션들은 사람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패스트트랙'을 구입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패스트트랙을 구입하시면 별도의 길로 들어가며 따로 줄 서실 필요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3-2. 배 타기 (놀이기구 탑승)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모든 어트랙션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놀이공원의 기구들처럼 하늘을 날거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영화 주제를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쥬라기공원은 배를 타고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물론 짜릿한 순간들이 몇 번씩 나타나고는 합니다. ^^;


3-3. 어트랙션 즐기기

 

 

영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어트랙션이기 때문에 영화에서 나오는 공룡들과 연구소 모습 등 다양하게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중간중간에 물속에서 공룡이 튀어나오고, 어디선가 공룡 울음소리가 들리면서 갑자기 눈앞으로 큰 티라노 사우르스가 나오는 등 이용하는 관람객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게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그냥 배에 타셔서 여러분은 즐기기만 하시면 됩니다. ^^;


3-4. 기념품 사기

 

 

신나게 어트랙션을 즐겼다면 바로 기념품 샵으로 이어지는 길이 보일 겁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열쇠고리, 공룡 피규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물건을 구입하셔서 추억을 남겨보도록 하세요. 모든 어트랙션에 해당 주제에 맞는 기념품 샵이 있으니 한 어트랙션 당 하나씩 사셔도 충분합니다!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쥬라기공원 어트랙션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내일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죠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