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스파이더하우스 환상적인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스파이더 하우스(Spider House) 대해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입구부터 느낌이 으스스하지만, 들어가 보면 반전 뷰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스파이더 하우스(Spider House)

 

 

스파이더 하우스는 원래 리조트가 메인 영업장으로 조그마한 크기의 숙박시설을 운영하면서 레스토랑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명해 진건 레스토랑 때문에 유명해졌으며, 아무래도 조용하고 아늑한 숙박시설을 찾는 서양인들 때문에 리조트도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파이더 하우스의 위치에 대해 설명드리면 보라카이 스테이션 1 지역의 북쪽이랑 가깝습니다. 보라카이는 스테이션 1~3 지역이 경계로 나뉘어있고, 모든 사람들이 스테이션 1~3으로 부르며, 정확하게는 보라카이로만 놓고 봤을 때 서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해드려야 할 사실은 현재 스파이더 하우스는 '폐쇄' 되었다고 합니다. 폐쇄가 된 사유는 환상적인 뷰를 가지고 있는 만큼 불법적으로 건물이 건축되어 나라에서 폐쇄조치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저도 블로그를 올리면서 새로 올라온 정보들을 최대한 전달해 드리려고 매일 조사하면서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 스파이더 하우스는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정보를 전달해드리려는 마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스파이더 하우스는 제외하시고 계획하시길 바라며, 혹시나 스파이더 하우스가 다시 재 오픈된다면 해당 포스팅을 수정하여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이더 하우스 특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입구 왼쪽에 보시면 2층에서 바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사다리를 설치해두었습니다. 저희 부부도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바로 내려가 봤는데요, 헤난 리조트의 풀억세스룸처럼 수영하기에는 아주 편리한 사다리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스파이더 하우스 안쪽으로 들어가면 살짝 조금 더 올라갈 수 있는 계단과 번지점프대처럼 설치해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위와 같이 나오며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고 대기합니다. ^^; 아무래도 바다 경관이 좋다 보니 핫플레이스가 된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곳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시는 부부를 만났는데요, 저희에게 맥주 한잔씩 사주시면서 보라카이에 대한 꿀팁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여행을 하다 보면 한국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이럴 때마다 우리나라는 역시 똘똘 뭉치는 한 민족(?)이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맥주 사주셔서 그런 거 아닙니다. ^^;)


 

보통의 포스팅이었다면 메뉴 이름과 가격 그리고 저만의 별점으로 맛 평가를 했었을 텐데, 사실 폐쇄조치로 의미가 없어 보여서 어떤 느낌이었는지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피자입니다! 가운데 뭔가 문어처럼 있는 게 인상적이죠?! 거미입니다. ^^; 저희도 한참 보고 거미라는 걸 알았습니다. 이런 것들 보면 왜 유명한지, 왜 맛집으로 소문이 나는지가 하나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토마토 '페투치네 파스타'입니다. 페투치네 파스타 면 너비가 5~8mm 정도로 우리나라로 치면 칼국수 면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칼국수 후루룩하고 드시면 입안에 가득 있는 게 식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게 페투치네 파스타의 장점입니다. 꼭 스파이더 하우스가 아니더라도 스파게티 집에 가신다면 페투치네 파스타를 맛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스파이더 하우스(Spider House)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봤습니다. 지금은 불법건축물로 폐쇄를 했지만,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며 추억을 되새겨보았습니다. 내일도 보라카이의 멋진 매력을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