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디니위드 비치를 바라보고 있는 나미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디니위드 비치와 나미 레스토랑(NAMI Boracay Restaurant)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디니위드 비치'를 이렇게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1. 나미 레스토랑(NAMI Boracay Restaurant)

 

 

나미 레스토랑도 스파이더 하우스와 동일하게 나미 리조트(Nami Resort)를 운영하는 업체이며,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스파이더 하우스보다 더 높은 곳에 레스토랑이 있어서 다른 뷰와 한적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저희 부부는 하루에 하나씩 방문했지만, 혹시나 스파이더 하우스가 자리가 없다면 나미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게다가 나미 레스토랑은 맨 위에 사진처럼 워낙 예쁜 뷰를 볼 수 있어서 보라카이 자체에서 뷰가 좋아 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나미 레스토랑의 위치는 스파이더 하우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니위드 비치(Diniwid Beach)를 바라보고 있는 리조트 및 레스토랑입니다. 위 사진은 디니워드 비치를 정면으로 바라봤을 때의 모습인데요, 사진에 있는 선베드는 현재는 없어졌다고 합니다. 더불어 최근 나미 레스토랑에 화재가 났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현재까지는 따로 영업을 안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 이 부분도 스파이더 하우스처럼 종종 정보를 확인해서 재 영업 시 해당 포스팅을 수정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안전하지 않은 듯한(?) 나무 엘리베이터가 먼저 반기는데요, 제가 아직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나무 엘리베이터는 생각보다 안전한듯합니다. ^^; 일반적인 엘리베이터는 스스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것을 하지만, 나무 엘리베이터 인지라 올라갈 때와 내려갈 때 직원분이 같이 동행해주십니다. 참 인상적인 엘리베이터였습니다.


2. 나미 레스토랑(NAMI Boracay Restaurant) 메뉴 소개

 

 

이제 나미 레스토랑에서 먹은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도 저번 포스팅처럼 별점 없이 어떤 음식 들을 제공했었는지에 대한 명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새우(PRAWN) 버터구이입니다. 사진과 같이 양이 너무 적어서 실망했으며, 새우 버터구이 옆에 새우과자(?)를 올려서 제공했는데요, 일반 레스토랑이었으면손님에 따라서 기분 나쁘실 손님도 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요리에 새우과자를 올린 게 저희 부부가 봤을 땐 매우 성의가 없어 보였습니다. 디니워드 비치 뷰만 아니었으면 나갈뻔했지만 시켰으니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 사실 새우구이는 타이거 새우처럼 크고 양 많고 알차야 맛있게 먹었더 고 할 수 있는데요, 저희 부부는 예전에 세부에서 먹었던 기억에 이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많은 대중들이 좋아하시는 까르보나라(Carbonara)입니다. 하얀 크림소스로 느끼함의 대명사인데요, 라미 레스토랑도 스파이더 하우스와 동일하게 '페투치네' 스타일로 칼국수처럼 두꺼운 면으로 제공됩니다. 소스에는 베이컨들이 들어가 있어서 풍미를 더하고, 위에 올려져 있는 바게트 빵도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우 버터구이와는 상반되는 맛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이 망고주스입니다. 언제나 어딜 가서 먹어도 웬만하면 맛있으니, 동남아 여행 가실 땐 꼭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유명한 나미 레스토랑(NAMI Boracay Restaurant) 관련 내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지금은 화재로 폐업을 했지만,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며 추억을 올려 보았습니다. 내일도 보라카이의 멋진 매력을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