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대해 알아봅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매력에 대해 소개 및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과 희망이 가득한 애버랜드가 아닌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


-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영화 제작사로 미국이 본사입니다. 최초 1912년 회사가 탄생되었으며, 영화사로는 전 세계에서 4번째로 탄생했습니다. 사무실은 미국 뉴욕에 있지만 촬영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유니버설 시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영화와 제작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universalstudios.com/

 

Universal Studios | Movies, Theme Parks, News and Services

Official Universal Studios website, with details on new and upcoming movies, theme parks, and production services.

www.universalstudios.com


-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현황 소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총 4군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한국에도 설립한다는 소문이 나서 찾아보니 '인천광역시 서구'와 '경기도 화성시'에 지어진다고 했으나 깜깜무소식입니다. ^^; 아무쪼록 아래 알려드리는 순서는 개장 순으로 어느 지역이 오래되었고, 어느 지역이 최근에 개장되었는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플로리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 (Universal Studios Orlando)

 


최초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개장한 장소입니다. 그래서인지 4개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제가 좋아하는 '해리포터' 어트랙션이 2개나 운영되고 있는 것이 특집입니다. 더불어 파리의 '디즈니 랜드'처럼 2개의 테마파크로 나뉘어 있는 게 특징으로 (1) 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2) 유니버셜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처로 나뉘어 있습니다. 혹시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아닌 '디즈니랜드'관련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https://happytravel1221.tistory.com/16

 

엘사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파리 디즈니랜드로 오세요!

여러분도 파리에 오시면 알라딘 처럼 환상적인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꿀 떠먹여 주는 남자 꿀 떠 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이 가득한 곳! 파리 디즈니랜드2탄 포..

happytravel1221.tistory.com


 

2.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Universal Studios Hollywood)

 


미국 서부의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여행 필수 코스로 꼽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타 지역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와는 다르게 테마파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영화 촬영지도 있다고 하니 1석2조의 여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타 지역에는 없는 '분노의 질주' 어트랙션이 있다고 합니다. 레이싱을 좋아하고 분노의 질주 영화 애청자라면 꼭 한번 가보셔야 할 곳으로 보입니다.


 

3.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일명 USJ로 통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본사인 미국 땅이 아닌 타국에 최초로 개장된 곳입니다. 2001년도에 일본 오사카에서 개장되었으며, 총 7개의 영화를 기반으로 테마파크를 형성하였습니다. 해리포터, 쥬라기공원, 죠스, 스파이더맨, 미니언즈 등 다양한 영화 주인공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Universal Studios Singapore)



싱가포르 지역의 '센토사'라는 섬에 운영되고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USS'입니다. 특이점으로는 4개소 중 가장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만약 날을 잘못 잡아서 사람이 몰리기라도 한다면 웨이팅을 많이 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범블비가 주인공인 '트랜스포머' 어트랙션이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USJ는 해리포터를 보기 위해 개장과 동시에 뛰어야 한다면, USS는 트랜스포머를 보기 위해 개장과 동시에 뛰어야 한다고 합니다. ^^;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봤습니다. 어제까지의 포스팅으로 일본 여행을 마무리하고, 내일부터는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해드리는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