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우메다역 대관람차 햅파이브 이용하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국EV충전서비스센터 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지역 우메다역에 위치한 대관람차 햅파이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멋진 붉은 노을이 펼쳐지는 일본 오사카 시내입니다. 가만히 보고 있어도 '힐링' 됩니다.

먼저, 이번 포스팅은 일본 오사카 우메다 지역의 햅파이브 대관람차 관련 포스팅입니다. 현재 시점에서의 일본은 사실 좋지 않은 시선으로 많은 고민 끝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2014년도 10월에 일본 오사카에 방문하였으며, 단순히 제 자신에 대한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일본에 대해 불편하시다면 글을 읽지 마시고 '뒤로 가기' 또는 창을 '닫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우메다역 대관람차 햅파이브

 

 

보통 대관람차는 놀이공원에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일본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는 우메다역 바로 앞 쇼핑몰에 대관람차를 설치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경우를 보면 우리나라 '울산' 버스터미널 근처 롯데백화점이 있는데요, 그 백화점 옥상에 대관람차가 있습니다. 일본이나 우리나라 대관람차 설치장소가 시내인 것을 감안해본다면, 아마 많은 빌딩들과 불빛들이 가득한 멋진 '야경'을 위해 시내에 설치하지 않았을까 예상됩니다. 

만약 프로포즈를 앞두고 계신 분이나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는 장소로 보입니다. 이런 멋진 경관은 비단 일본뿐만이 아니라 유럽에도 엄청 많은데요, 그중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스위스 신혼여행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2. 우메다역 대관람차 햅파이브 이용방법

 

2-1. 운영시간

우메다역 대관람차 햅파이브의 이용시간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추천을 드리자면 반드시 해가 지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낮에 보는 경관도 이쁘겠지만 위 사진들처럼 멋진 야경이 더 분위기 있고 아름답다고 생각됩니다. 햅파이브의 'HEP'은 일본 오사카의 대형 쇼핑몰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hepfive.jp/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번역을 하신 후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EP FIVE(ヘップファイブ) 大阪・梅田・赤い観覧車のファッションビル

大阪・梅田のランドマーク、赤い観覧車が目印のHEP FIVE(ヘップファイブ) の公式サイトです。ヘップファイブ出店のブランドショップで最新のファッションスタイルをチェック。

www.hepfive.jp


2-2. 오사카 주유패스

저희들은 '여행박사'를 통해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해서 햅파이브를 방문했는데요, 유럽의 뮤지엄 패스처럼 패키지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이 현재 가격으로 한화 41,484원 (3,587엔)이며 만약 2일 동안 열심히 돌아다닌다고 하시면 훨씬 이득입니다! 그 이유는 해당 패스만 있다면 오사카 내의 지하철과 버스가 무료, 또한 오사카 내의 관광명소 35개소 무료입장 및 할인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일본 관련 포스팅을 올리는 곳이 전부 오사카 주유패스로 다녀온 곳들입니다. 오사카 성, 햅파이브 대관람차, 금각사, 천수각 등 다양한 관광명소를 무료로 갈 수 있으며, 포스팅을 하지는 못하지만 저희는 '나니와 노유'이라는 천연온천도 무료로 다녀왔습니다. 계속 걸어 다니는 배낭여행이라면 몸이 쉽게 지치는데요, 제 친구들과 온천을 2시간 정도 하고 나오니 다시 에너지가 풀 충전되었습니다. ^^;

따라서 여행 계획이 일본 오사카에서 최소 2박 3일 이상 머무시는 분이나, 아무리 못해도 관광명소와 대중교통을 3번 이상 이용하실 분이라면 무조건 필수 구매하여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만약 구매나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주소를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drtour.com/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여행박사에게 물어봐

www.drtour.com


오늘은 우메다역 대관람차 햅파이브에 대해 포스팅해드렸는데요, 여행에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 '경관'을 직접 눈으로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멋진 경관들을 볼 때마다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는데요, 여러분도 어느 나라를 가시던지 그 나라의 대표 경관은 한번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내일도 여행의 즐거움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꿀 떠 남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